본문 바로가기

나의 그 곳, 그 것

나의 그 곳5_79 파운야드 검단 크로플 맛집 카페, 입구부터 취향저격♡

반응형

 

 

" 79 파운야드 "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일명 #민트카페 #79파운야드 카페!

검단사거리에도 생겼었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 얼마전 갔다왔다.

크로플과 다른 케익들도 맛 볼 수 있었는데 크로플은 이전에 배달로 시켜먹어봐서 크게 기대하지않았다.

(배달로 주문하면 원래 데워주지않고 그냥 식은 채로 배달간다하였는데 너무 차가워 먹다 버림..)

 

우선 입구부터 '여기가 너가 사진을 찍을 자리이다' 하는 티파니 민트색이 반긴다.

 

 

문마저 민트에 외국에서 볼 수 있는 도어벨? 장식까지

트렌디하면서 앤틱함이 같이 공존하는 인테리어다.

 

 

 

입구에서는 빵 나오는 시간과 이벤트로 할인 메뉴들이 적혀있는 간판이 있는데 이것마져 너무 귀엽자나?

 

 

 

평일 낮에 갔음에도 크로플과 케익들이 품절이였다. 

하지만 친구랑 얘기하다보니 새로 베이킹되어 하나 둘씩 접시가 새로 채워졌다.

그러니 너무 조급하게? 마음 먹을 필요는 없을듯하다.

 

나는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레드벨벳 케익, 오렌지 허니 블랙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를 주문했다

친구가 오렌지 허니 블랙티를 주문했는데 뭔가 오렌지 에이드 주스같은 느낌?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살짝있지만 맛있게 마셨다.

 

 

 

크로플도 너무 맛있고, 아이스크림이 젤라또같은 느낌이라 크로플이랑 같이 먹으면 찰떡 궁합ㅠㅠㅠ

레드벨벳케익도 맛있었는데, 빌리앤젤 레드벨벳 케익 느낌도 살짝 났다.

 

 

그리고 이 곳의 포인트는 인테리어! 

왼쪽 오른쪽 앞 뒤를 봐도 포토존인 것 같은 느낌

매장 외관은 민트컬러로 내부를 모던하게 대리석 느낌으로 해도 잘 어울렸겠지만 친근하면서도 뭔가 영국적이면서도(영국안가봄) 그런 느낌?

 

거울 마저 포토존이 되는 마법...

 

 

내가 앉은 곳이 저 벽장 사이였다....

 

 

크로플과 함께 예쁜 인테리어도 즐기고 싶다면 검단사거리 79 파운야드도 한번 가보길 바란다!

 

 

 


[나의 그 곳, 그 것] - 나의 그 곳4_[강남, 양재천 카페거리 카페] 스콘 맛집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

 

나의 그 곳4_[강남, 양재천 카페거리 카페] 스콘 맛집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

[나의 그 곳, 그 것] - 나의 그 곳2_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 서울 근교 나들이 가기 좋은 곳, 당일치기 여행, 서울 근교 산책길 나의 그 곳4_ 양재천 브라이언스 카페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강남

jungsall.tistory.com

[나의 그 곳, 그 것] - 나의 그 곳3_선유도 피크니크/선유도역 카페/서울 선유도 맛집/당산 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선유도 피크닉 카페/선유도공원카페/서울한옥카페/서울 선유도 데이트 코스

 

나의 그 곳3_선유도 피크니크/선유도역 카페/서울 선유도 맛집/당산 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선유

[나의 그 곳, 그 것] - 나의 그 곳1_구월동 예술회관 카페_라온 선유도 피크니크/선유도역 카페/서울 선유도 맛집/당산 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선유도 피크닉 카페/선유도공원카페/서울한옥카페/서

jungsall.tistory.com

[나의 그 곳, 그 것] - 나의 그 곳2_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 서울 근교 나들이 가기 좋은 곳, 당일치기 여행, 서울 근교 산책길

 

나의 그 곳2_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 서울 근교 나들이 가기 좋은 곳, 당일치기 여행, 서울 근교

나의 그 곳2 파주 마장 호수 휴무 첫날, 점심즈음 일어나 친구와 통화하면서 어디갈까하다 산으로 갈래 바다로 갈래 묻는 친구말에 바다! 아니 산...? 어디가지 영종도 갈까? 하는 나의 말에 호수

jungsall.tistory.com

 

[나의 그 곳, 그 것] - 나의 그 곳1_구월동 예술회관 카페_라온

 

나의 그 곳1_구월동 예술회관 카페_라온

나의 그 곳 1 구월동 예술회관역 카페 라온 어쩌다 우연히 찾은 카페 약속 전 이것저것 하려고 찾아본 카페인데 어딜 갈까 고민하던차 큰 유리창이 있다는 한마디에 간 곳. 대로변에 바로 보이지

jungsal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