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16:8 방법 3 / 식단 3 - 시제품편1 / 내돈내산 맛있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제품, 칼로리, 영양성분

반응형

간헐적 단식 16:8 방법 3 / 식단 3 - 시제품편 / 내돈내산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 리뷰와 추천 제품, (닭가슴살 소세지, 컬리플라워라이스, 다이어트떡볶이, 다이어트 치즈볼, 닭가슴살, 다이어트용 간식)


오늘은 내가 지금까지 정말 잘 먹고, 잘 이용했던 이름바 '내돈내산' 다이어트 시제품, 다이어트 식품을 소개한다

내가 직접 먹고, 요리까지 해먹었으니 레시피도 곧 공개하겠다.

광고 절대 아니고, 오로지 내 돈으로 구입했으니 믿어도 된다! (물론 사람마다 개인 취향은 존중함)


닭가슴살 류

출처 :  헬스앤뷰티 공식 홈페이지

 

 

* 헬스 앤 뷰티 더 부드러운 닭가슴살 스노우크림 (크림맛) 

칼로리 : 145kcal

가격 : 12500\ (5개)

별점 : ★☆

 

다이어트하다보면 꼭 한번씩 파스타, 리조또처럼 크리미한 것을 먹고싶을 순간이 찾아온다.

그럴 때 추천하는데, 난 그냥 맛있는 닭가슴살이 먹고싶어서 주문했다가 요리에 도전했는데

동물성 100% 크림 + 모짜렐라 치즈 + 스노우 크림 닭가슴살을 넣고, 팽이버섯을 넣으면 파스타, 컬리플라워라이스를 넣으면 리조또로 변신시켜 먹었다. 그냥 동물성 크림으로만으로도 만들어봤으나 역시.. 사람의 손길이 필요하다. 저 닭가슴살이 있어야 우리가 원하는 그 크리미한 까르보나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레시피는 순차적으로 공개하겠다)

또한 맛있는 크림맛임에도 당류가 1g으로 아주 올바른 시제품이랄까..

 

헬스 앤 뷰티 사이트를 들어가면 마라맛, 불닭맛, 칠리맛, 불갈비맛이 있는데 궁금한 사람들은 패키지로 먹어보는 것도 좋다. 나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만 먹지않고 요리에 같이 넣어서 먹었다.

 

https://www.hnbclub.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473&mtn=73%5E%7C%5E%EB%8B%AD%EA%B0%80%EC%8A%B4%EC%82%B4+3X2%5E%7C%5En

 

더 부드러운 닭가슴살 스노우크림

헬스앤뷰티

www.hnbclub.co.kr:443

 


 

출처 : 아임닭 공식 홈페이지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오리지널

칼로리 : 180kcal

가격 : 27000\ (10개)

별점 : ★★★★★

 

진짜 제일 잘 먹고, 잘 이용한 닭가슴살류 시제품이다. 닭가슴살의 퍽퍽함이 아예 없고 일바 소세지와 맛이 똑같아요! 이건 거짓말이지만 제일 일반 소시지와 맛이 비슷하고, 진짜 맛있다!!

여기에 다이어트용 케찹 또는 머스타드 소스를 같이 찍어 먹으면 내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게 맞는 건지 싶을 수도 있다.

아임닭에서 나오는 닭가슴살 소시지도 허브맛, 치즈 맛 등 여러 맛이 있는데 나는 오리지널만 먹어보았다. 이유는 소시지는 오리지널이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ㅎㅎ

 

칼로리가 180kcal로 살짝 높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단백질이 24g이나 있고, 오히려 탄수화물, 당류가 아주아주아주  낮다는 점에서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엔 딱 좋은 음식이다.

 

아임닭 - Enjoy the 아임닭 (imdak.com)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 프랑크 오리지널 10/20/30팩

아임닭 공식몰 - Enjoy the 아임닭

www.imdak.com:443

 


출처 : 아임닭 공식홈페이지

*아임닭 빅볼 닭가슴살 자연치즈

 

칼로리 : 155kcal(100g) / 1개 155g -> 약 230~240kcal

가격 : 27000\ (10개)

별점 : ★★★★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세지를 먹었다면, 이제는 한입에 쏙 넣을 수 있고 간편하게 그냥 콕콕 집어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이 필요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그럼 그냥 닭가슴살 볼을 먹지 왜 치즈맛으로..?' 하는 궁금증이 생길 수 있는데, 먹는 김에 맛있게 먹고 싶었고 치즈는 우리를 배신하지 않는다. 고소한 치즈맛과 닭가슴살이 같이 합해져 퍽퍽한 느낌을 덜하고, 치즈의 맛을 느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이것도 요리에 넣어 먹을 수 있는데 나는 컬리플라워라이스 볶음밥에 넣어 먹거나, 반찬으로 같이 먹었다. 

 

칼로리가 높다 생각할 수 있으나 야채와 함께 먹으니 오히려 마이너스 칼로리가 될 수 있고, 탄수화물, 당류가 낮아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 대신 치즈인 유제품이 들어가있으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의하고 확인 후 섭취할 것!

 

https://www.imdak.com/goods/goods_view.php?goodsNo=1980549

 

아임닭 빅볼 닭가슴살 자연치즈 10/20/30팩

아임닭 공식몰 - Enjoy the 아임닭

www.imdak.com:443

 


 

출처 : 다노샵 공식홈페이지

 

 

 

*다노 닭가슴살 곤약만두(오리지널/청양고추/불닭)

 

칼로리 : 오리지널 197kcal / 청양고추 200kcal / 불닭 220kcal

가격 : 26900\(10팩)

별점 : ★★★☆

 

닭가슴살 소세지, ~맛 닭가슴살 대신 좀 더 특별한 음식을 먹고싶다면? 속을 닭가슴살, 피를 곤약으로 만든 다노샵의 만두를 추천한다. 식사 대용이나 다이어트 떡볶이에 넣어먹어도 좋고 반찬 대신으로 먹어도 좋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피가 곤약으로 되어있는데 한 입 베어물면 쫀득하니 씹는 맛도 좋다. 속은 닭가슴살로 되어 있지만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오리지널과 불닭 맛을 먹어봤는데 오리지널 맛은 조금 싱거운 느낌이여서 간장과 같이 찍어먹었고, 불닭은 살짝 매콤한 느낌? 엄청 맵지는 않았다.

 

칼로리도 낮고, 당류도 낮게 만들기 위해선 일반 만두와 맛이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중 만두가 어디인가. 꾸준히 재구매를 하면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한 두번이나 가끔 특별한 식단이 필요할 때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